영화 라라랜드 속에서 꿈과 사랑의 열정 간접 체험하기

반응형

영화 라라랜드 포스터

 

오랜만에 뮤지컬 영화(?)가 땡겨서 라라랜드라는 영화를 보게 됐습니다. 원래는 이런 영화 잘 안보는데 한번 보고싶더라고요. 근데.. 왜 안봤나 싶을정도로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. 평소에 음악과 춤에 나름 관심이 있었는데, 영화 속 주인공들이 보여주는 아름다운 노래와 춤 장면들이 저에게 큰 감동을 주더라고요.^^

 

라라랜드 영화 줄거리

라라랜드의 줄거리를 간단히 말씀드리면, 이 영화는 꿈을 향해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두 사람의 사랑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. 주인공 세바스찬은 재즈 피아니스트를 꿈꾸는 청년이고, 미아는 배우를 꿈꾸는 젊은 여성입니다. 이 두 사람은 우연히 만나 서로의 꿈을 응원하며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. 하지만 현실의 벽에 부딪히면서 고민하게 되는데요. 결국 각자의 길을 가게 됩니다. 이 과정에서 관객들은 두 사람의 아름답고 슬픈 사랑 이야기에 깊이 공감하게 됩니다...(흑..)

라라랜드 속에서 간접적으로 느낀 열정

영화를 보고 난 후 가장 크게 느낀 점은 바로 '꿈'에 대한 것이었습니다. 세바스찬과 미아가 자신들의 꿈을 위해 열정적으로 살아가는 모습이 정말 인상 깊었어요. 그들의 꿈을 향한 열정과 도전정신이 저에게 큰 감동을 주었죠. 또한 사랑과 꿈 사이에서 갈등하는 두 사람의 모습도 공감이 갔습니다. 현실의 벽 앞에서 고민하고 갈등하는 것은 누구나 겪는 일이니까요.

라라랜드 영화 속 장면

이 영화의 아쉬운점

다만 아쉬웠던 점은 영화의 마지막 부분이었습니다. 세바스찬과 미아가 각자의 길을 가게 되는데, 이 장면이 조금 아쉬웠어요. 두 사람이 행복한 결말을 맞이했으면 좋았을 텐데, 현실적인 선택을 하게 되어 약간 아쉬운 감이 있었습니다. 하지만 이런 결말이 오히려 이 영화의 현실감과 여운을 더해주었다고 생각합니다.

 

전반적으로 라라랜드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영화였어요. 음악과 춤, 사랑 등 다양한 요소들이 잘 어우러져 있어 보는 내내 즐거웠습니다. 특히 주인공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인상 깊었고, 현실과 꿈 사이에서 고민하는 모습도 공감이 갔죠. 이 영화를 보면서 저 또한 제 꿈을 향해 열심히 도전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 라라랜드는 정말 멋진 영화라고 생각합니다.^^

반응형
loading